`Mipmap`은 텍스처의 다양한 레벨의 해상도를 포함하는 개념으로, 각 레벨은 원래 텍스처의 축소된 버전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이들은 더 낮은 수준의 세부정보를 제공하여 렌더링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Mipmap`의 최저 해상도를 가져오려면 최종 레벨 또는 마지막 `mip`에 접근해야 합니다. 초기 코드에서 이는 `texture`의 가장 첫 번째 `mip`에 접근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저 해상도 `mip`에 접근하려면 다음과 같은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pp
FTexture2DMipMap& Mip = Texture->GetPlatformData()->Mips.Last();
```
이 코드는 `Mips` 배열의 제일 마지막 요소에 접근하게 됩니다. `Mips.Last()`를 사용하면 가장 높은 `mip` 레벨, 즉 최저 해상도를 가져오게 됩니다.
또는 `Mips`의 인덱스를 통해 마지막 요소에 접근하려면:
```cpp
int32 MipCount = Texture->GetPlatformData()->Mips.Num();
if (MipCount > 0)
{
FTexture2DMipMap& Mip = Texture->GetPlatformData()->Mips[MipCount - 1];
}
```
이 코드는 먼저 `Mips`의 개수를 가져오고, 마지막 인덱스에 접근하여 최저 해상도의 `mip`를 얻습니다. 이를 통해 `mipmap` 배열의 마지막 요소를 안전하게 접근하게 됩니다.
가상 세계 회사의 사업 방향 전환과 인력 조정에 대한 대표의 입장
현실성 부여.
그리고 그런 상태에서도 사용자 레벨 유지 및 노동시장 유연성에 대한 공감과 파격적 휴가 혜택?
안녕하세요, 가상 세계의 대표 [대표 이름]입니다.
최근 저희 회사의 사업 전략 및 방향 전환으로 인해 일부 개발자 분들을 해고하는 어려운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분들께 염려를 끼쳐 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 이러한 결정을 내리게 된 배경과 이유를 투명하게 공유드리고자 합니다.
**1. 재정 압박**
먼저,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현재 회사가 겪고 있는 재정적인 압박입니다. 저희 회사는 초기 단계의 스타트업으로서, 자금 조달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매출이 기대치에 미치지 못했고, 예상치 못한 비용 증가로 인해 재정적인 부담이 커졌습니다. 이로 인해 비용 절감이 불가피하게 되었고, 인건비 중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개발자 인력에 대해 감축을 고려하게 되었습니다.
**2. 우선순위 조정**
두 번째로, 사업의 전략적 방향이 변하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현재의 시장 환경과 고객 요구사항에 맞춰 사업의 우선순위를 재조정하고 있습니다. 일정 부분의 개발 프로젝트나 기술 투자가 더 이상 사업 성공에 필수적이지 않다고 판단하여 이를 축소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현재의 고객 유지와 새로운 핵심 비즈니스 영역에 더욱 집중하기 위한 결정입니다.
**3. 사업 축소 및 재구성**
세 번째 이유는 사업을 전반적으로 축소하거나 재구성하기 위함입니다. 가상 세계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중, 핵심 비즈니스 영역에 집중하기 위해 비핵심 부문의 규모를 줄이는 과정입니다. 이를 통해 우리가 가장 잘할 수 있는 분야에 모든 리소스를 집중시켜 회사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합니다.
**4. 사업 정리**
마지막으로, 사업의 전면적인 정리를 고려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새로운 투자를 받지 못하거나 기존의 제품이 시장에서 경쟁력을 잃은 상황에서는, 큰 변화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해고는 사업 종료가 아니라, 사업의 구조를 재편하는 초기 단계에서 내려진 어려운 결정입니다.
### 앞으로의 계획과 소통
저희는 이러한 배경을 직원 여러분들께 투명하게 공유드리며, 앞으로의 상황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직원들과의 직접적인 대화를 통해 회사의 현재 상황과 미래 계획에 대해 더 많이 소통하고, 불확실성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모두가 이 어려운 시기를 지나, 더욱 강하고 경쟁력 있는 회사를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번 조치로 인해 개인의 성장과 회사의 성장이 모두 실현되길 희망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이름]
가상 세계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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