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 : WORDPRESS BOOK LINKEDIN PATENT Send Mail 동냥하기 hajunho.com

보통은 쓰레기 AKI 처럼 원색적인 제목을 달 텐데, 이제 아이도 초등학교에 입학하여 학부형이 되었으니 조금은 부드럽게 살기로 하였다. 스트레이트나 돌려차기나 무슨 차이가 있겠냐만은 이제 부드럽게 살기로 결심한 까닭은 원색적인게 스트레스 해소에는 좋으나 나를 아는 사람에게 피해가 갈지도 모른다는 걱정이 이제사 들기 시작하려고 하기 때문이다. 시작한거 아니닼ㅋㅋㅋ

믓튼 아키는 좀 그렇다. 와이프가 20번 넘게 항의를 했다. 학교를 안갔는데 갔다고 나오거나 그 반대의 경우가 너무 심해서. 나도 같은 개발자로서 wifi도 통신사 기지국 이용 삼각법, 최근 발표된 최신 기술을 넣지 않고 단순히 gps 만으로 위치 추적을 하는데 오차를 모르는 것은 아니다. 그러나 네이버 이름에 걸맞은 큰 기획을 하던지 아직도 적은 비용 넣고 잘되면 돈 벌어보자 마인드에 아이까지 볼모로 잡고 한 것을 보면 정말 개새끼 아니, 견공 자제분이 아닐 수 없다.

하긴 삼성이나 네이버 같은 멋진 분들이 많으셔서 아래쪽에는 더 기회가 많을런지도 모른다.



RF 태그를 이용한다.

비용 생각한 기획이나 꼼수를 떠나, 이미 있는 기술로도 얼마든지 할 수 있는데 우리나라 대표기업 타이틀 달고 참 한심한 짓을 하고 있는 개발자 위에 팀장은 반성 좀 하자.
나중에 잘 만들어도 이 글은 안 지울 생각이다. 왜 그런지는 한유총이나 네이버가 잘 알겠지.

'Large Language Mod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율이 - 비즈 공예 작품 소개  (0) 2019.03.09
시진핑 담배 선물 받음  (0) 2019.03.08
인증서 갱신 완료  (0) 2019.03.06
V3 lite 를 쓰지 않는 이유  (0) 2019.03.03
swift uml 스크립트 소개  (0) 2019.03.0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