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do /usr/libexec/locate.updatedb
updatedb는 linux랑 이름이 같다.
sudo launchctl load -w /System/Library/LaunchDaemons/com.apple.locate.plist
영화 산업과 게임 산업은 여러 면에서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두 산업 간의 주요 관계와 상호작용을 설명하는 몇 가지 측면입니다:
1. **기술 공유**:
- **CGI와 VFX**: 영화와 게임 모두 컴퓨터 그래픽(CG)과 시각 효과(VFX)를 많이 사용합니다. 두 산업은 고품질의 그래픽을 위해 종종 같은 기술과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여기에는 영화에서 많이 사용하는 Autodesk Maya, Houdini, 그리고 게임 엔진인 Unreal Engine과 Unity 등이 포함됩니다.
- **모션 캡처**: 모션 캡처 기술은 배우의 연기를 디지털 캐릭터로 전환하는 데 사용됩니다. 영화와 게임 모두 이 기술을 활용하여 리얼리즘을 증진시킵니다.
2. **스토리텔링과 캐릭터 개발**:
- **서사 구조와 캐릭터**: 게임과 영화는 강력한 서사 구조와 매력적인 캐릭터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유명 게임이 영화로 제작되거나, 영화가 게임화되는 사례가 많습니다.
- **감정 및 몰입**: 두 매체 모두 사용자의 감정을 자극하고 몰입감을 유도하는 목적으로, 상호작용하지 않는 영화와 달리 게임은 사용자가 직접 참여하면서 경험을 강화합니다.
3. **판매 및 마케팅 전략**:
- **크로스 마케팅**: 영화와 게임은 서로의 인기를 활용하여 마케팅 협력 관계를 구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블록버스터 영화와 관련된 게임이 출시되거나, 인기 게임을 기반으로 한 영화가 개봉되는 사례가 많습니다.
- **소셜 미디어와 커뮤니티**: 두 산업 모두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이를 통해 신작 홍보와 브랜드 충성도를 강화합니다.
4. **인재 교류**:
- **전문가 이동**: 영화 산업과 게임 산업 사이에 인재 이동이 잦습니다. 영화 산업의 CG 아티스트나 스토리 개발자가 게임 산업으로 넘어오기도 하고 반대의 경우도 많습니다.
- **크로스 트레이닝**: 스튜디오는 종종 직원들이 두 분야에서 모두 일할 수 있도록 크로스 트레이닝을 제공합니다, 이는 자원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창작의 다양성을 증진시킵니다.
5. **산업 융합**:
- **실시간 렌더링 및 가상 제작**: 게임 엔진을 이용한 실시간 렌더링 기술은 영화 제작에서도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The Mandalorian" 같은 작품에서는 Unreal Engine을 이용해 실시간 렌더링을 통해 가상 세트를 구축하고, 촬영 현장에서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관계는 영화와 게임 산업이 끊임없이 발전하는 과정에서 서로의 장점을 공유하고 협력함으로써 더욱 강화될 것입니다. 두 산업 간의 기술적, 예술적, 상업적 시너지는 계속해서 혁신적이고 몰입감 있는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창출하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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