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 키워드 설명
#### 1. **In-Camera VFX (인카메라 VFX)**
인카메라 VFX는 몰입형 LED 볼륨을 사용하여 라이브 액션 영화를 촬영하면서 리얼타임 비주얼 이펙트를 통합하는 최신 기법입니다. 이 기술은 그린 스크린 없이 최종 픽셀 결과물을 카메라 내에서 직접 생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2. **Virtual Production (버추얼 프로덕션)**
버추얼 프로덕션이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영화 제작 과정 전반을 실시간으로 제작하고 관리하는 기법입니다. 이는 가상 환경과 실제 촬영을 통합하여 더 효율적이고 창의적인 영화 제작을 가능하게 합니다.
#### 3. **Virtual Scouting (버추얼 스카우팅)**
버추얼 스카우팅은 VR 헤드셋을 사용하여 가상의 환경에서 세트나 촬영지를 탐색하고 미리 계획을 세울 수 있는 기술입니다. 이는 실제 촬영 전 가상 환경에서 다양한 시나리오를 테스트하는 데 유용합니다.
#### 4. **Live Link**
라이브 링크는 언리얼 엔진의 프레임워크로, 라이트, 카메라, 트랜스폼 등의 라이브 데이터를 수집해 실시간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이는 트래킹된 카메라 정보를 전달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 5. **nDisplay**
nDisplay는 언리얼 엔진의 한 시스템으로, 다중 디스플레이 설정에서 동기화된 렌더링을 관리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는 다수의 화면에 걸쳐 환경을 렌더링하고 동기화할 때 사용됩니다.
#### 6. **Composure (컴포셔)**
컴포셔는 언리얼 엔진의 실시간 합성 프레임워크로, 라이브 영상, AR 합성, 그린 스크린 키 지정 등 다양한 기능을 포함합니다. 이는 실시간으로 합성된 영상 결과물을 얻는 데 사용됩니다.
#### 7. **Multi-User Editing (멀티 유저 편집)**
멀티 유저 편집 시스템은 여러 사용자가 동시에 하나의 프로젝트를 편집할 수 있게 하는 협업 도구입니다. 이는 실시간으로 변화를 적용하고, 나머지 사용자들에게 즉시 반영될 수 있게 합니다.
#### 8. **Synchronization (동기화)**
동기화는 여러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시스템이 동시에 동일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맞추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카메라 VFX에서는 모든 장치가 정확하게 동기화되어야 전반적인 영상 품질 문제 없이 작업이 가능합니다.
#### 9. **Remote Control (원격 제어)**
원격 제어는 웹 앱을 통해 세트에서 씬을 실시간으로 제어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이는 색 보정, 라이팅, 버추얼 액터의 위치 등을 원격으로 조정할 수 있게 합니다.
이 키워드들은 모두 인카메라 VFX의 구현 및 활용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들로, 각 용어의 기능과 필요성이 인카메라 VFX 시스템의 전체적인 효율성과 품질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C++ > 현실세계 벤치마킹 -> 가상세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Security (0) | 2022.03.06 |
---|---|
fortify (0) | 2022.03.06 |
TrueDepth API notice 20220306 backups (0) | 2022.03.06 |
GPL3 license notice (0) | 2022.03.06 |
20220306 TT's open source license (0) | 2022.03.06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