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Structure
typedef struct twoInt
{
int one;
int two;
} twoInt;
python
https://has3ong.tistory.com/205
확률론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해주세요.
현실 세계 문제에 대한 해답은 명확하게 '맞다' 혹은 '아니다' 식으로 둘로 나눌 수 없는 상황이 많음. 현실 문제 해답을 찾기 위해 해답에 이르는 경우의 수를 수학식으로 계산하는 것.
고전 논리학에서 명제는 100% 진실 혹은 0% 진실을 말하지만, 근대 논리학 확률론에서 명제는 숫자로 표현되는 진실성을 가집니다.
def reward_function(params):
'''
Example of rewarding the agent to follow center line
'''
# Read input parameters
track_width = params['track_width']
distance_from_center = params['distance_from_center']
# Calculate 3 markers that are at varying distances away from the center line
marker_1 = 0.1 * track_width
marker_2 = 0.25 * track_width
marker_3 = 0.5 * track_width
# Give higher reward if the car is closer to center line and vice versa
if distance_from_center <= marker_1:
reward = 1.0
elif distance_from_center <= marker_2:
reward = 0.5
elif distance_from_center <= marker_3:
reward = 0.1
else:
reward = 1e-3 # likely crashed/ close to off track
return float(reward)
// NSLog(@"098506738478: %d %d %d %d", total, b, e, d);
// if(total != 0) {
// double calc = ((double)((double)total - (double)b) / (double)total) * 100;
// // [self.lblCalc setText:[NSString stringWithFormat:@"[ 조치율 : %.1f%% ]", calc]];
// [self.lblCalc setText:[NSString stringWithFormat:@" 조치율 : %.1f%% ", calc]];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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