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 : WORDPRESS BOOK LINKEDIN PATENT Send Mail 동냥하기 hajunho.com

반응형


arrays, dictionaries, sets 같은 컬렉션은  removeall 할 때 다 지워진다. 정말루... 지우고 새로 생성해 줘야 한다.




                    jhDataCenter.nonNetworkData.removeAll()

하고 데이터 넣지맛!

                                _ = json["data"]["glucose"]["cgm"].arrayValue.map({



.

.

.


jhDataCenter.mDatas.removeAll(keepingCapacity: true)

얘도 마찬가지... 걍 지우고 다시 만들어 주는 clean 함수를 만드는게 낫다.



    public static func clean() {

        

        jhDataCenter.mDatas.removeAll()

        

        jhDataCenter.mDatas = [0:hjh(d: Array<sss>()),    //CGM

            1:hjh(d: Array<sssss>()),  //bolus

            2:hjh(d: Array<sssss>()),  //Basal

            3:hjh(d: Array<sss>())     //BG

        ]

    }



반응형

'3D world > Unreal Engine Games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항 연산자는 언제쓸까?  (1) 2019.01.14
탭바 컨트롤러 인덱스 알아내기  (0) 2019.01.14
테마적용?  (0) 2019.01.12
changing detail view in MDview  (0) 2019.01.12
헥사 코드로 컬러 설정하기  (0) 2019.01.12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