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et screenX : CGFloat = (jhDatas[woman]!.d[man]).scrx * GS.s.zoomLevel
let screenXe : CGFloat = (jhDatas[woman]!.d[man]).scrxe * GS.s.zoomLevel
여기에 if 문을 둘러버리면 let을 var 면경해야 하고... 귀찮아 진다.
이럴 때 삼항 연산자를 immutable만 아니면 더 좋으련만.
let screenX : CGFloat = (jhDatas[woman]!.d[man]).scrx * (GS.s.selectedTab == 0 ? GS.s.zoomLevel1 : GS.s.zoomLevel2)
(GS.s.selectedTab == 0 ? GS.s.zoomLevel1 : GS.s.zoomLevel2) = zoomScale
반응형
'3D world > Unreal Engine Games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러 스크롤 뷰가 겹쳐 있을 때 제스쳐 뒤로 넘기기 (0) | 2019.01.14 |
---|---|
스와이프로 스크롤 이동 (0) | 2019.01.14 |
탭바 컨트롤러 인덱스 알아내기 (0) | 2019.01.14 |
collections removeall() (0) | 2019.01.14 |
테마적용? (0) | 2019.01.12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