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estMode 를 Info.plist에 생성하고 Boolean 형으로 지정한다.
var isTestmode_network : Bool
var isTestmode_RESTAPI : Bool
전역 싱글톤 클래스의 init에 넣어 초기화 해서 쓰면 됨
static let s = GS()
private init() {
var nsDictionary: NSDictionary?
let path = Bundle.main.path(forResource: "Info", ofType: "plist")
nsDictionary = NSDictionary(contentsOfFile: path ?? "")
let value: AnyObject = nsDictionary?.object(forKey: "TestMode") as AnyObject
isTestmode_network = value as! Bool
isTestmode_RESTAPI = value as! Bool
항상 GlobalSettings 라 명명했는데 GS가 나름 좋은 일을 많이 했더라. 애국 기업이라 이제 줄여서 씀(귀찮아서 그런것도 사실 좀 있음)
반응형
'3D world > Unreal Engine Games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label 에서 ... 없애기 (2) | 2019.01.15 |
---|---|
한방에 알 수 있는 델리게이트 패턴 (0) | 2019.01.15 |
여러 스크롤 뷰가 겹쳐 있을 때 제스쳐 뒤로 넘기기 (0) | 2019.01.14 |
스와이프로 스크롤 이동 (0) | 2019.01.14 |
삼항 연산자는 언제쓸까? (1) | 2019.01.14 |
최근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