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 : WORDPRESS BOOK LINKEDIN PATENT Send Mail 동냥하기 hajunho.com

우선, 결론만 알고 싶으신 독자를 위해 라돈 측정기에 올려둔 [판매자에게 질문] 과 [제품리뷰]를 올린다.

그리고 지극히 개인적인 내용이니 구입할 때 참고만 했으면 한다. 그리고 그 개인을 과대 광고를 성폭행범 만큼 싫어하는 사람임을 밝힌다.


이 제품 때문에 반품한 물건에 몇 개인데, 1시간 만에 측정 가능하다고 해놓고 설명서 보니 2시간. 그리고 반품 한 이불 업체에 라돈 때문에 대표랑 싸우고 있는데 그 업체에서 같은 제품 구매하니 업체에는 일주일 측정해야 제대로 된거라고 말했다면서요? 지금 장난합니까? 일주일 측정치가 정확하다는 것은 설명서에 나와서 알겠는데 그게 2000 넘게 나오다가 나중에는 확 떨어지는 거면 무슨 광고는 이따위로 하는거죠? 환불 방법 가르쳐 주세요.


나는 여기서 구매를 했다.

http://www.11st.co.kr/product/SellerProductDetail.tmall?method=getSellerProductDetail&prdNo=2162952797&xfrom=&xzone=


온 갖 사탕발림이 있는데. 화면을 캡쳐해서 올려둔다.


라돈도 이동이 가능한 것인가? 매트리스에 라돈 수치가 100을 넘지도 않았는데 라돈이 문제라고 생각한 이불을 반품하고 측정했을데 2000이 넘어갔다.


내가 1000넘으면 아... 라돈도 이동이 되는구나 하겠는데. 2000 넘으니까 이젠 모르겠다. 숏텀과 롱텀이 설명서대로 뭘 뜻하는지 모르겠다. 대학 나오고 명문 대학원 두군데 전액 장합금으로 합격했으나 못갔고, 서울 연고대생 및 대학원생 가르치는 나도 이해를 못하겠는데 내가 정말 ㅂㅅ 일까?


일단, 환불 시도를 해 보려고 한다. 어쩌면 여기가 정말 희대의 사기꾼 기업이 아닐까하는 생각도 든다. 한시간 안에 뭘 측정한다는 거지? 이젠 측정하는 제품마다 warning 이 맥스를 찍는데,...


안방 벨라 이불 측정 : 1300 이상 warning 단계 거의 맥스(사진 공개 했음)

안방 벨라 이불 세탁 후 측정 : 마찬가지

따쑤미 텐트 와서 측정 ; 1400 이상 

이상해서 그냥 안방 대기에 놔두고 이틀간 측정  40 이하

따수미 텐트 교환 신청하고 안방 메트리트 측정(이전에 30 이하 나왔던 제품) -> 2300 이상


내가 라돈에 대한 지식이 모자란 것은 알겠는데, 다른 소비자를 위해 한마디 하면, 광고랑은 다른 제품인 것 같다. 

ㄱ ㅆ 거지 같은 제품이라고 하고 싶지만 블로그이기 때문에 그렇게 쓰진 않겠다.


클렙튼 라돈 측정기 반품 이후에 벨라 이불 재 주문 해야 겠다. 반품이나 제대로 될런지 모르겠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