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etooth


sudo launchctl stop com.apple.blued

sudo launchctl start com.apple.blued



[이전] 배달의 민족 개선했으면 하는 사안...


주문하고 한시간 뒤에 보니 주문 취소가 되어 있었다.


취소 시각이 나오지 않아 전화해서 물어보니 3분 쯤 뒤였다.


앱이 켜져 있어서 그랬던 걸까?


알람도 오지 않았다.


주문 취소는 해당 업체에서 1시간 30분 이상 걸릴 것 같은 경우 취소를 한다고 한다.


취소 시각을 해당 업체에 물어봤을 때 취소했을 경우


아예 내역이 나오지 않는다고 했다.


아이와 함께 먹을 것을 기다리던 차라 짜증나서 수수료 때문에 일부러 취소했냐고


물어보니 예전에는 비쌌는데 요즘엔 카드 결제 수수료 정도라서 그렇지 않다고 답했다.


그만큼 내가 짜증나서 꼬치꼬치 캐물었다.




카드 결제 수수료 사실 작지 않다.


배달의 민족으로 유명해진 집은 이제 주문을 거르는 것 같네.


똑같은 시각에 똑같이 카드 결제를 해 버린 경우 그냥 주문을 받던데 말이다.


그럼 결론은 뭐냐?


그냥... 지금처럼 잘 해 달라고.


사람들이 평점을 즐겨 본다. 그래서 좋은 곳은 더 잘되게 해 준거니...


easy talk 이제 끝...


주문 취소가 잦은 업체의 경우 횟수를 알 수 있게 해주면 좋겠다.

혹은, 제대로된 알림을 주면 좋겠다(이건 아이폰 특성상 힘들것 같으니 전화 걸기로...)


'Objective-C, SQLite3' 카테고리의 다른 글

gcc -static -> Visual studio  (0) 2019.02.02
자료형에 대해서  (0) 2019.02.02
working on graph  (0) 2019.02.02
JAVA C/C++ Objective-C Swift  (0) 2019.02.02
기억나는 고마운 분s  (0) 2019.01.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