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모든 백업이 끝나고 드디어 하나를 삭제할 수 있게 되었다.
korea blizzard want to control user experience ... is su**
온라인 게임이나 앱 제공 업체 참 대단하다.
Quest 라는 앱도 지네들 마음대로 삭제해 버리더니, 환불도 안해주고
블리자드도 별거 없네. 어줍잖은 시스템 만들어서 입맛대로 계정 정지 ㅡㅡ;
환불은 왜 안되는거야? 시스템상 건의를 아예 못하게 만들어놨다.
1년간은
https://www.facebook.com/pg/BlizzardKR/posts/
https://www.youtube.com/user/BLIZZARDKOREA/videos/
https://www.facebook.com/HearthstonekoKR
https://www.youtube.com/Hearthstone
https://www.instagram.com/playhearthstone/
https://playoverwatch.com/ko-kr/
https://www.facebook.com/OverwatchKR
https://twitter.com/OverwatchKR
https://www.youtube.com/OverwatchKR
https://www.youtube.com/channel/UC-2wa6jvprl7hfCpvw0ULzg
1년 후
공정거래위원회
한국 소비자원
건의 문구
미국에서 산 계정 정보에 제대로된 휴대폰 번호가 들어있는데, 인증 완료해도 계속 다시 완료하라는 시스템 오류 때문에 아예 건의를 못하게 되어 있네요.
leon#15714 결제한 계정 전체 금액 환불 바랍니다. 1년 간 건의하고 다른 채널(공정거래위원회, 한국소비자원)을 통해 지속적으로 다시 건의토록 하겠습니다.
토론장 건의 문구
mynameis@hajunho.com 으로 지불된 60만원 전액 환불 바랍니다. 고객 센터는 연결 안됩니다. 지난 5년간 연결된 적 없구요. 미국 계정 관련해서 기술력이 없으면 제대로된 채널을 만들던지, 음성으로 욕한거에 대해서 필터링 안되면 어줍잖은 잣대 들이밀지 말던지 하셨어야죠. 1년간 여러 채널로 건의하고 소비자원, 공정거래위원회 等 환불 받을 수 있는 채널로 오래도록 권리를 주장하겠습니다.
https://kr.forums.blizzard.com/ko/overwatch/u/leon-15714/activity
------------------ 유사 케이스 ------------------
https://us.battle.net/forums/en/bnet/topic/20752676335
이게 먼가요??
어제 컴터 5번인가 6번인가 팅겨서 경쟁전 3시즌이 못하게 되었다고 뜨더군요.
이것까진 이해했습니다.
오늘 접속할려고 보니 겜접속이 아예안되네요?경쟁전뿐만 아니라 다른것도
할수없다는건가요?
그리고 이계정은 사용이 중지되었습니다. 이말뜻은 영구정지당했다는뜻인가요 먼가요?
정확한 해답 바랍니다 정확한 해답없으면 환분 요청 하겠습니다.
jhChart 만들기.
하던거 잠시 접고.
~/Library/Developer/Xcode/DerivedData/mEnglish-forcxdbxmfxnbcdcstszxdakgmvd/Build/Intermediates/mEnglish.build/Debug/mEnglish.build
아이디어 스케치.
모든 비율은 0~1000 단위로 백분율이 아닌 만분율(0~10000)로 계산하고 기본 자료형은 CGFloat으로 함
data는 plist type으로 함
가장 큰 개념은 하나의 화면 UIScreen.main
그 화면에서 여러 차트를 포함하는 scene이 있음 panel manager 쯤? 씬 매니저라고 하자.
scene manager는 다양한 옵션을 줄 수 있도록 계속해서 고려해야 함.
그래프는 scene manager에 의해 자동 변경 가능하거나, 수동 alignment 가능해야 함(pop-up 등에 재사용 목적)
scene manager는 각각의 테마가 존재하도록! 배치 방식에 따라 뭔가 바뀔 수 있도록 해야함.(나중일이겠지)
가장 큰 개념인 alignment manager 의 frame은 sceneframe 이라고 일단 명명, 설계하는데 용어 정의가 안되어 있으니 불편.
sceneframe 내부의 그래프의 크기는 grapeframe 이라고 명명
scene에는 graph를 add 할 수 있음.
각 그래프는 독립적인 width, height를 가지고 width 의 경우 graphframe 중 가장 큰 width가 sceneframe의 width가 됨
scene에 추가된 graph frame height를 모두 합한 값 + padding 값들이 scene의 height가 됨
scene에 강제모드가 되면 scene 값이 graph에 따라 설정되지 않고 서버에서 내려주는 값으로 설정됨. 내부에 그려진 graph는 scene의 값에 따라 자동 조정. width의 경우 고정, height 의 경우 비율을 먼저 계산하고 비율값에 따라 자동 조정
graph는 pixel로 그릴 수 있는 pixel 모드와 scene
scene의 주요 값은 decodable 프로토콜을 이용하여 JSON serialization 가능토록 해야함
기타 기능은 만들면서, 오픈소스는 아예 참조하지 말자. 처음부터 보면 비슷하게 갈 수 밖에 없으니까. - 물론, 나중에는 참조해서 더 좋게 만들어야지. 좋게 말하면 벤치마킹, 라스트 무버, 돌려서 까면 카피캣, 나쁘게 말하면 배낌. 실험해보니 swift 도 실수 오차가 있어서 결국엔 최고의 정밀도를 가진 그래프가 되지 않을까 싶다.
https://github.com/hajunho/iOS_startUpCodes/tree/master/002/com.hajunho.swift-graph
react 도입할 것인가 말 것인가...
Android 7년하다 iOS 4년해서 그런지. 둘 다 아우르는 플랫폼을 늘 고민했었다.
폰갭, HTML5와 그 친구들, apache cordova, ... 그 뒤에는 react에서 vue로 다시
react로 대세가 넘어가듯 싶었는데 지금은 다시 native로 귀결되는 분위기.
JAVA SCRIPT를 벗어날 순 없구나.
file 다루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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