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el : WORDPRESS BOOK LINKEDIN PATENT Send Mail 동냥하기 hajunho.com

모나코

!Z. 해외 여행기 / / 2019. 1. 20. 22:41

모나코 정말 작은 나라인데... 세계 스포츠 카는 다 볼 수 있는 곳이다. 물론, 길거리에서 사진은 매장 사진을 주로 올린다. 길거리 슈퍼카는 쪽팔려서 찍지 않았음. 차주한테 어글리 코리안으로 보일까봨ㅋㅋㅋ.


미국 여행기를 좀 덜 올렸는데 미국 보다는 유럽이 더 낫다고 하는 사라들의 이유는 딱 2가지 인 것 같다. 모나코는 워낙 좁아서 유럽으로 일반화해서 말하면.


1. 음식이 정말 맛있음. 식당 마다 천지차이인데 어느 동네를 가던 미슐렝 스타가 붙은 가게는 항상 있는 듯. 물론, 예약 대기는 최소 1달임.

2. 어릴 적 생각하던 이상형이 유럽에 다 있음. 미국에서는 3년간 딱 1명 봤는데 유럽은 2~3일에 1명 정도 보게 됨.


그 외에는 좋게 생각하면 좋은 거고 나쁘게 생각하면 나쁜거.


가령 작은 차들이 매우 많은데... 여기서는 주차장 난이 심해서 정말 김한장 차이로 주차를 해야 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일. 제일 밑에 사진 처럼 작은게 대세다. 그런데 좋게 생각하면 한국에서 쓸대없이 큰 차 타면서 가오 잡는 애들은 안봐서 좋다. 그나마 큰차라고 하면 페라리나 맥라렌 정도? 모타코 둘러 보면 정말 좁은데 요트랑 슈퍼카 밖에 안보임.


우리나라 유투버들이 차 자랑 하는거 보면, 선진국 따라 가려면 이제 개인 전용기나 요트 자랑할 때 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든다.


그리고 딱히 몰카는 아니고 사람들 얼굴이 나와서 굳이 블러처리 좀 했다. 모델급 남자 사진도 많고, 여신 사진도 많지만 혼자 보고 말란다. 결혼도 했으니 주책떨지 말아야지. 믓튼, 유럽 모나코는 다시 한번 가볼만한 곳이다.







'!Z. 해외 여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와이키키 불꽃 놀이  (0) 2019.02.23
다시 찾은 하와이  (0) 2019.02.23
두바이 - 1  (0) 2019.01.20
코타키나발루  (0) 2019.01.20
푸켓 - 1  (4) 2019.01.2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