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언웨어 무게

 

 

 


6.67kg

 

어댑터 포함

=-=-=-=-=-=-=-=-=-=-

원래 텀블벅 취지

=-=-=-=-=-=-=-=-=-=-=

 

지금은 '판매'가 되어버렸다. 네이버 투자 받고

5월 6일 23:13

안녕하세요, Joe HA님.
좋은 프로젝트로 텀블벅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D

텀블벅에서 프로젝트 결과물 이외의 선물을 협의된 제품이나 협찬받은 제품으로 제한하는 이유는, 크라우드 펀딩 자체가 '판매' 로 인식될 소지가 있기 때문이랍니다.따라서 구입 후 협의 없이 제품을 선물로 구성하는 것은 '재판매' 로 인식될 소지가 있기 때문에, 구성에 유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아직 책 세부 사항이 확정되지 않았다면 확정되는대로 포함시켜 주세요 :)

정산 안내 드립니다(중요)

1.정산 일정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마감이 되면 익일 오전 8시 경 일괄적으로 후원금 출금요청이 들어가며, 이때 성공적으로 인출완료된 금액에 대하여 오후에 1차 정산이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프로젝트 마감 익일 인출되지 않은 후원 건들에 대해서는 프로젝트 마감 후 2주까지 매일 재인출 시도가 들어가게 되며,
재인출 중에 있는 건들이 모두 정상적으로 인출완료가 되는 날짜로 2차 정산이 이루어집니다.

다만, 프로젝트 마감 2주 후까지 여전히 출금이 이루어지지 않은 건들은 누락처리되고 출금된 금액에 대해서 정산이 됩니다.
이때 2차 정산이 이루어짐과 동시에 텀블벅에서 메일로 세부명세서를 보내드립니다^^

참고로 인출현황은 tumblbug.com 로그인 후 프로젝트 페이지 좌측의 톱니바퀴를 클릭 -> '후원자 관리하기' 에서 모든 명단을 다운받으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수수료
기본적으로 정산에는 텀블벅 수수료 5%(VAT별도) + 결제대행사 수수료(카드의 경우 2.8%/계좌의 경우 건 당 650원(VAT별도))가 차감되고 입금이 되며, 후원자분들의 지불정보(카드or계좌)에 따라 유동적으로 최종 명세서는 2차 정산시에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3.세금계산서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마감이 되면, 마감일 익일 계약서가 첨부된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펀딩을 축하드린다는 메일을 발송해드립니다.
계약서를 확인 후 입금받으시는 성함과 동일하게 작성을 해주신 후 서명을 해주시고 신분증 혹은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회신을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을 받으시는 예금주명과 동일한 계약서 및 사업자등록증 앞으로 2차 정산이 이루어지는 날짜로 텀블벅이용수수료 및 결제대행사수수료에 대한 세금계산서를 영수처리하여 발행해드립니다.

승인하였습니다.
확인 후 런칭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Blog Hi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63  (0) 2020.05.15
262  (0) 2020.05.15
260  (0) 2020.05.15
259  (0) 2020.05.15
258  (0) 2020.05.1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