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지금 가격 보면 1000만원 안 날려서 다행ㅋ

 

a-ha.io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아하(Aha) | 전문 지식 검색은 아하!

광고 없는 전문 지식 답변을 원하세요? 세상의 모든 전문 지식이 모여있는 곳. 변호사, 노무사, 세무사, 회계사 등 사전에 검증된 전문직 및 현업 실무자로 부터 받을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전

www.a-ha.io

우측 상단 로그인 버튼을 누릅니다.

 

카카오로 로그인 합니다.

좌측 상단의 햄버거 버튼을 누릅니다.

 

 

메뉴가 열리면 출석 스탬프를 누릅니다.

출석체크 후 친구 초대 배너를 누릅니다.

 

배너를 누르고 나면 자신의 초대 코드가 있고 아래에 입력할 수 있는 텍스트 박스가 보입니다.

전달받은 추천인 코드에 넣으면 됩니다.

끝.

 

노하우, 친구를 초대하고 본인 추천인 코드를 가르쳐 주고 친구꺼도 입력하면 같이 받습니다. 번거러우신 분은  8B4BDA 를 입력합니다. ㄱㅅㄱㅅ

 

[Aha] [협조요청] 아하Q&A 답변자 업비트 거래소 원화 거래를 위한 정보 조사새창으로 읽기

이메일주소 접기보낸사람지식커머스플랫폼 아하<hello@a-ha.io>주소록 추가수신차단관심친구

21.04.28 12:59

중요메일 표시 켜기받는사람<hajunho@kakao.com> 주소록 추가

이미 본 조사에 참여하신 전문가님은 본 메일을 무시하셔도 됩니다.

---

안녕하세요. 전문가님.

지식커머스플랫폼 아하 입니다.

아하Q&A에서 적극적인 지식 답변 활동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아하Q&A 서비스에서 보상으로 지급되는 아하토큰은 현재 업비트 거래소 (두나무 주식회사)에 상장이 되어 있으며, 해당 거래소의 거래를 통해 현금 교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 본 조사의 목적

최근 업비트 내 강화된 내부 정책 (이상거래내역 모니터링, 자금세탁방지 모니터링 등)에 따라, 업비트로 부터 업무 협조 요청이 있었으며, 아하Q&A에서 답변자로 활동중이신 전문가님의 정보 수집을 진행하고, 해당 정보를 업비트에 전달하여 이상거래내역 등으로 원화 출금에 차질이 생길 수 있는 상황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합니다.

즉, 본 조사에 참여해주시는 전문가님께서는 업비트 내에서 이상거래, 자금세탁 등을 진행하는 회원이 아님을 증명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정상적인 서비스 답변 활동 후 > 업비트 거래소로 출금 > 아하토큰 거래 > 원화 출금이 정지 되는 사례가 생기고 있어, 전문가님들의 아하토큰 거래를 원활하게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함)

▶ 본 조사를 통해 수집된 정보의 이용

상기 말씀드린바와 같이, 본 조사를 통해 수집되는 전문가님의 개인 정보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 등)는 업비트 거래소에 전달하는 용도로만 활용되며, 그 어떠한 경우에도 해당 목적 외 사용을 하지 않습니다.

더불어 본 조사 요청 메일은 아하팀에서 송부드린 정상적인 이메일이 맞으며, 스팸성 메일이 아니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정보 수집 기간

2021년 4월26일(월) 15:00 ~ 2021년 4월30일(금) 15:00 까지

▶ 설문조사 참여 주소https://forms.gle/F7CWGFGB3haKyJyN7▶ 참고 사항

  1. 해당 정보 조사 내용은 아하Q&A 홈페이지 '아하토큰 소식' 공지 내용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www.a-ha.io/token-news/75
  2. 반드시 상기 기재 된 '정보 수집 기간' 내에 본 조사에 참여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해당일 이후에는 본 설문조사 폼을 통한 정보 수집이 불가능합니다.
  3. 상기 정보 수집기간 내에 정보 작성에 참여하지 않으신 전문가님께서는 업비트 거래소내에서 원활한 아하토큰 거래가 불가능할 수 있으며,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더불어, 업비트내에서 소명 요청이 있을 경우 자체적으로 해결을 하셔야 하며, 이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4. 반드시 실명, 실제 사용중인 전화번호, 실제 카카오톡 계정과 연동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 입력 등을 부탁 드립니다. (만약 정보가 상이할 경우 원활한 거래에 차질이 생길 수 있사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5. 본 이메일은 전문가님의 원활한 아하토큰 거래를 위하여 진행되는 내용으로, 수신 여부와 상관없이 발송되는 이메일이오니, 너른 양해 부탁 드립니다.
  6. 기타 문의 사항 및 요청 사항이 있으실 경우 hello@a-ha.io 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거래는 좀 아닌 것 같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 기업에서 털고 있는 의구심을 지울수가 없다. 지식인들이 받는 물량은 진짜 얼마안되거든...

내 거래 리스트다. 알아서 판단하시고... 해봤던 사람으로 아하는 1원에서 회생 불가한 토큰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다. 중간에 그렇게 해 먹으면 사람들 신뢰 없어져서 다 떠나버리거든... 나중에는 운영비나 주머니 채울 사람은 이미 다 채워서 끌어 올릴 동력도 없을테고. 걍 아하 너란 사이트가 없었다면 내가 130만원 날릴 일도 없었겠지. 꾸준히 활동은 하겠지만 토큰 관련 민감한 이야기 나올 때마다 게시글 삭제하는 사이트가 오래 갈리는 만무하다. 는 것이 결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