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gamtoon.com/new/tf/ctn99/view.gam?num=1&pageno=15&startpage=11

 

겜툰-카툰으로 보는 재미있는 게임이야기

 

www.gamtoon.com

다시 봐도 너무 재미있다. "개발자만화"

 

PHAssetCollection from the Photos framework instead

/Applications/Xcode.app/Contents/Developer/Platforms/iPhoneOS.platform/Developer/SDKs/iPhoneOS13.5.sdk/System/Library/Frameworks/Photos.framework/Headers/PHImageManager.h:18:2: "Photos requires C++11 or later"

 

compiler default

 

C++ lan -> C99 -> C++ 11

 

Showing All Messages

Undefined symbol: _OBJC_CLASS_$_PHAssetCollection

 

 

Showing All Messages

Undefined symbol: _OBJC_CLASS_$_PHFetchOptions

 

Undefined symbol: _OBJC_CLASS_$_PHAssetCollectionChangeRequest

 

Undefined symbol: _OBJC_CLASS_$_PHAssetChangeRequest

 

Undefined symbol: _OBJC_CLASS_$_PHPhotoLibrary

 

 

 

vmware tensorflow gpu


tigRules1, 2, 3, 4, 5, 6 모두 삭
룰 축소로 
fileprivate func onlyTheRule(_ bloc: AtomicBloc, _ vX: Int, _ vY: Int, _ effectX: CGFloat, _ effectY: CGFloat) 
로 변경

2개 블럭 동시 폭파를 1개 폭파로 변경

1개 폭파시 아래 쪽으로 이동 구현

아래쪽 이동시 다시 winning rule 체크

바닥이 나올 때 까지 반복

양 옆도 같이 체크 

양 옆이 깨지면 다시 블럭 내려와서 또 체크

어느 상황을 우선 순위에 둘 것인가? 

우선 폭파되면서 내려가는 쪽 우선 계산

그 이후 전수 체크 양 옆만 계산

터진 블럭 아래로 내리기

내려온 블럭 세로만 검사

이 후 전수 검사

loop

 

 

'Blog Hi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415  (0) 2020.06.04
414  (0) 2020.06.04
412  (0) 2020.06.03
411  (0) 2020.06.03
410  (0) 2020.06.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