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gamtoon.com/new/tf/ctn99/view.gam?num=1&pageno=15&startpage=11
다시 봐도 너무 재미있다. "개발자만화"
PHAssetCollection from the Photos framework instead
/Applications/Xcode.app/Contents/Developer/Platforms/iPhoneOS.platform/Developer/SDKs/iPhoneOS13.5.sdk/System/Library/Frameworks/Photos.framework/Headers/PHImageManager.h:18:2: "Photos requires C++11 or later"
compiler default
C++ lan -> C99 -> C++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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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defined symbol: _OBJC_CLASS_$_PHAssetColle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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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defined symbol: _OBJC_CLASS_$_PHFetchOptions
Undefined symbol: _OBJC_CLASS_$_PHAssetCollectionChangeRequest
Undefined symbol: _OBJC_CLASS_$_PHAssetChangeRequest
Undefined symbol: _OBJC_CLASS_$_PHPhotoLibrary
vmware tensorflow gpu
tigRules1, 2, 3, 4, 5, 6 모두 삭
룰 축소로
fileprivate func onlyTheRule(_ bloc: AtomicBloc, _ vX: Int, _ vY: Int, _ effectX: CGFloat, _ effectY: CGFloat)
로 변경
2개 블럭 동시 폭파를 1개 폭파로 변경
1개 폭파시 아래 쪽으로 이동 구현
아래쪽 이동시 다시 winning rule 체크
바닥이 나올 때 까지 반복
양 옆도 같이 체크
양 옆이 깨지면 다시 블럭 내려와서 또 체크
어느 상황을 우선 순위에 둘 것인가?
우선 폭파되면서 내려가는 쪽 우선 계산
그 이후 전수 체크 양 옆만 계산
터진 블럭 아래로 내리기
내려온 블럭 세로만 검사
이 후 전수 검사
lo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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