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다 깨지는 블럭에서 아래쪽 블럭만 깨지는 것으로 변경
핵심코드
GS.s.hjhBlocStorage?[vX, vY + 1]?.mSprite!.removeFromParent()
GS.s.hjhBlocStorage?[vX, vY + 1]?.deletingMeFromStorage()
atomicSprite!.alpha = 1000
let hjhAction002 = SKAction.scale(to: 0, duration: 0.5)
atomicSprite!.run(SKAction.sequence(
[SKAction.group([hjhAction002]),
SKAction.removeFromParent()])
)
이 코드가 아래 블럭을 말함.
GS.s.hjhBlocStorage?[vX, vY + 1]?.mSprite!.removeFromParent()
GS.s.hjhBlocStorage?[vX, vY + 1]?.deletingMeFromStorage()
이 코드는 현재 블럭을 말함
let atomicSprite = GS.s.hjhBlocStorage?[vX, vY]?.mSprite!
현재 블럭 지우는 아래 액션을 지우지 말고 --> 한 칸 떨어 뜨리는 액션으로 바꾸면 됨.
atomicSprite!.run(SKAction.sequence(
[SKAction.group([hjhAction002]),
SKAction.removeFromParent()])
)
358 : onlyTheRule
moveto 는 3가지가 있는데 프로토타입은
//TODO: calculation by iPhone Resolution
func spritePositionCalculator_(column: Int, row: Int) -> CGPoint {
let x = LayerPosition.x + (CGFloat(column) * GS.s.blocSize / 2 ) + 25
let y = -(CGFloat(row) * GS.s.blocSize / 2) - GS.s.blocBottomLocationConstant
if(GS.s.logLevel == .location) { debugPrint("hjhXYCalculator : row(\(row)), y = ", x, y) }
return CGPoint(x: x, y: y)
}
이렇다.
뭐, 결국 dp 싸움 ㅡㅡ;
게임은 그냥 나오지 않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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