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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며 생각하며, / / 2020. 6. 6. 0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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둘 다 깨지는 블럭에서 아래쪽 블럭만 깨지는 것으로 변경

핵심코드

GS.s.hjhBlocStorage?[vX, vY + 1]?.mSprite!.removeFromParent()

            GS.s.hjhBlocStorage?[vX, vY + 1]?.deletingMeFromStorage()

            

            atomicSprite!.alpha = 1000

            

            let hjhAction002 = SKAction.scale(to: 0, duration: 0.5)

            

            atomicSprite!.run(SKAction.sequence(

                [SKAction.group([hjhAction002]),

                 SKAction.removeFromParent()])

            )

이 코드가 아래 블럭을 말함.

            GS.s.hjhBlocStorage?[vX, vY + 1]?.mSprite!.removeFromParent()

            GS.s.hjhBlocStorage?[vX, vY + 1]?.deletingMeFromStorage()

이 코드는 현재 블럭을 말함

        let atomicSprite = GS.s.hjhBlocStorage?[vX, vY]?.mSprite!

현재 블럭 지우는 아래 액션을 지우지 말고 -->  한 칸 떨어 뜨리는 액션으로 바꾸면 됨.

            atomicSprite!.run(SKAction.sequence(

                [SKAction.group([hjhAction002]),

                 SKAction.removeFromParent()])

            )

358 : onlyTheRule

moveto 는 3가지가 있는데 프로토타입은

//TODO: calculation by iPhone Resolution

    func spritePositionCalculator_(column: Int, row: Int) -> CGPoint {

        let x = LayerPosition.x + (CGFloat(column) * GS.s.blocSize / 2 ) + 25

        let y = -(CGFloat(row) * GS.s.blocSize / 2) - GS.s.blocBottomLocationConstant

        if(GS.s.logLevel == .location) { debugPrint("hjhXYCalculator : row(\(row)), y = ", x,  y) }

        return CGPoint(x: x, y: y)

    }

이렇다.

뭐, 결국 dp 싸움 ㅡㅡ;

게임은 그냥 나오지 않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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