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eDe2SILQaro
updated...
삼성전자가 힘든 상황에서, 휴대폰 기본 앱에 뜨는 광고는 대부분 삼성보다는 통신사의 요구에 의해 삽입된 것이다. 폰 제조사(을)는 통신사(갑)의 요구를 맞추어야 하므로, 사용자들이 광고에 불만을 갖는다면 통신사를 비판하고 다른 통신사로 이동하는 운동을 벌이는 것이 효과적이다. 이러한 광고는 통신사에게 주요 수익원이 되며, 삼성으로도 일부 수익이 흐른다. 삼성의 기본 앱 광고 문제는 직접적인 광고 수익과 연결된 복잡한 관계 때문이다. 필자는 이러한 문제 속에서 아이폰을 사용하며 광고를 피하고, 자신의 블로그에서도 고급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려고 노력 중이다.
반응형
'실무에서 배우는 경영 > 기술경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격, 경력 정리 카테고리로 바꾼 이유 (0) | 2020.08.25 |
---|---|
딥러닝 엔진 순위 (0) | 2020.06.23 |
IITP 평가위원 자문위원 모집 (0) | 2020.06.22 |
Short thoughts on the ripple effect. (0) | 2020.06.20 |
refactoring.guru (2) | 2019.01.06 |
최근댓글